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네가 아무리 열정을 다해 화려하고, 성공하고, 건강한다 해도, 결국 너는 언젠가 혼자가 될 텐데 너는 누구를 바라볼 테냐? 2023-06-12 09:10:37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9

다윗이 골리앗과 싸우기 위해 나갈 때 그는 최종적으로 혼자 걸어갔습니다.

베드로가 물 위의 예수님께로 걸어갈 때 그는 최종적으로 혼자 결정했습니다.

엘리야가 이세벨의 협박을 듣고 도망자가 되어 탈진해 있을 때, 그는 홀로 버텨야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죽음을 맞이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철저히 홀로 죽음을 묵상해야 합니다.

혼자인 것이 너무나 익숙해져 버린 한 어른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결국엔 혼자다!]

또 한 작가님은 이렇게 말합니다.

[빗방울처럼 난 혼자였다!]

맞습니다. 우리는 홀로 이 세상에 왔다가 홀로 갑니다. 암울하고 무섭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우리는 분명 혼자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둘러싸여 있을 때엔 적극적인 척, 대범한 척, 상처를 받지 않은 척, 괜찮은 척, 좋은 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혼자 있을 때에는 다릅니다. 식은땀이 흐르고 외로움이 몰려옵니다. 두려움도 엄습합니다.

얼마 전 기도하는데, 마음을 두드리는 깊은 감동이 있었습니다.

“옥석아, 네가 아무리 열정을 다해 화려하고, 성공하고, 건강한다 해도, 결국 너는 언젠가 혼자가 될 텐데 너는 누구를 바라볼 테냐? 결국은 혼자만의 시간이 온다. 결국은 고독한 시간이 온다. 결국은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 시간이 온다. 혼자가 될 텐데… 너는 그때 누구와 함께 있을 것이냐? 결국 내가 아니겠느냐? 결국은 나와 대화하는 시간이 오지 않겠느냐?

그러니 잊지 말아라 너는 기억해야 한다.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내가 너에게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위대한 내가 너를 바라보고 있다는것을… 고독해도 절대 외로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바라보고 있기 때문이다. 혼자일 때 나를 꼭 바라보아라. 그것의 승리의 비결이고 거룩이고, 진정한 기쁨의 원천이다.”

사랑하는 여러분 홀로 걷고 계십니까? 분명 결국엔 혼자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천군천사가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주님의 시선이 나와 동행합니다.

홀로 걸어갔어도 용기를 잃지 않은 다윗,

홀로 물이 반석으로 변한 것을 느꼈던 베드로,

혼자 있을 때 하나님의 공급을 체험한 엘리야,

홀로 맞이한 고독한 죽음 앞에서도 부활 신앙을 간직한 하나님의 사람들은 분명 주님의 응원을 느꼈을 것입니다.

시편 17:8

나를 눈동자 같이 지키시고 주의 날개 그늘 아래에 감추사

시편 91:4

그가 너를 그의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의 날개 아래에 피하리로다

로마서 8:26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아멘~ 우리를 눈동자같이 지키시는 주님이 함께하십니다. 홀로 거친 풍랑을 헤쳐가고, 홀로 죽음 앞에 선다 할지라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기쁨을 잃지 않는 이유는 혼자라는 약함 속에서도 나를 바라보고 계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한 주 혼자 가는 것 같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을 신뢰하십시오. 우리 인생이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은 딱 하나입니다. 그것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https://youtu.be/qko2qc8BVlo

https://youtu.be/5PNsyYZ5awM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a23b6c7g4

글 읽기
이전글 제주 극동방송의 개국 50주년을 축하합니다~ 2023-06-09 10:20:47
다음글 IT IS WELL WITH MY SOUL 울부짖던중 세상에서 느껴보지 못한 평안을 경험하다! 2023-06-13 09:18:07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