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극동방송 홍보하기 차량용 주파수 스티커를 부착해주세요^^ 2022-03-02 08:00:32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62

1. 마음을 돌이켜 먹음.

2. 과거의 생활을 뉘우쳐 고치고 신앙에 눈을 뜸.

지금 말하고 있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두 글자입니다 ^^ 네~ 정답은 [회심]입니다.

​주님께 회심을 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그들이 소리를 들었다는 것입니다. 사도바울도, 세례요한도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일생이 바뀌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소리 말입니다.

우리가 교회에서 만난 회심한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의 프로그램과 인간적인 친분, 섬김이 어느 정도 역할은 했을 수 있지만, 진정한 회심은 하나님의 목소리를 듣고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났을 때입니다. 바로 하나님의 소리, 하나님의 말씀이 들리니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입니다. 그 하나님의 소리는 참 신기합니다. 음성과 같은 형식으로 들릴 수도 있겠지만, 실제론 각자의 삶의 영역의 총천연색의 과정을 거쳐 각자에 맞는 하나님의 소리를 들려주십니다. 예~ 맞습니다. 회심은 그렇게 하나님의 소리를 분명히 들었을 때 일어납니다.

​그래서 성도는 오늘도 사명이 있습니다. 복음의 소리를 전하는 것입니다. 불신자에게 하늘로부터 온 소리를 직접 전하던지 아니면 하나님의 소리가 회심하지 못한 누군가에게 들려지게 하는 것입니다.

복음의 소리를 전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하지요? 오늘은 특별히 극동방송의 차량용 홍보 스티커를 통해서 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 1069번 문자로 [스티커]라고 문자를 보내시면 링크가 가고요. 받은 링크에 여러분의 주소를 기입하시면 극동방송 각 지역의 주파수가 담긴 빨간 차량용 스티커를 여러분에게 보내 드리겠습니다.

요즘 제 마음을 두드린 표현이 있습니다.

예전에도 한 번 말씀드렸는데요. 가슴을 두드리는 표현이 있습니다.

노후에 대한 걱정보다

복음에 대한 열정이 더 큰 사람​

요즘처럼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시대, 그런 사람이 있어요? 질문하신다면 전 당연히 대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극동방송을 듣고 있는 여러분이십니다. 함께 역사를 만들고 있는 극동방송의 방송 가족들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헌신의 한 걸음이 극동방송의 역사를, 하나님 나라의 역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마가복음 16:15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https://youtu.be/Hp-Y45_xFf4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b3c20872

글 읽기
이전글 내가 널 지켜줄게~약속을 지킬 유일한 분 (우크라이나 러시아 민스크 협정) 2022-02-28 09:41:47
다음글 사랑은 상대방의 좋은 면을 보는 것이다 2022-03-03 09:15:20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