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히브리서 12장2절 2020-10-17 07:04:06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151

사랑하는 여러분, 모든 고난 중에 최고로 힘든 고난은 어떤 것일까요? 모든 고난 중에 가장 견디기 어려운 고난은 무엇일까요? 바로 [내가 겪고 있는 고난]입니다.

한 분이 새벽 2시까지 유튜브로 간증 프로그램을 보셨답니다. 한 자매님이 암이 걸리셨는데 두가지 암이왔다고 합니다. 큰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는데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6개월뒤에 수술을 할 수 있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6개월동안 도저히 무엇을 해야할지 모으면서 울기만 했다고 합니다. 6개월이 지나서 병원에 갔는데 갑상선암이 임파선에 전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간증자가 무려 세 개의 암을 동시에 진단받은 사연이었다고 합니다. ‘아이고’ 하면서… 걱정도 되었는데, tv를 끄고 잠에 들려고 하는데… 갑자기 요즘 며칠째 새벽 2시에 자는 자신이 불면증은 아닌가 하면서 걱정이 몰려오는데, 그때는 ​자신의 불면이 훨씬 큰 고통으로 느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어쨌든 고난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실 예수님을 믿어서 모든 고난이 사라진다면, 예수님을 안 믿을 사람을 없을 것입니다. 예수를 믿어 일어나는 기적이 분명히 있지만, 그 반대로 예수를 믿는다고 늘 좋은 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경제적으로 안 좋게 되고, 교통사고를 당하며, 암에 걸리며, 가족을 천국으로 떠나보내기도 합니다.

그런데 예수를 믿는 사람들이 다른 것이 있습니다. 고난을 생각하는 해석력 말입니다. 광야를 지나면서도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나의 친구가 되고, 주님의 손을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경험을 통해 나를 향한 목적을 발견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것에 의미 없는 것은 없다는 것을 느끼며, 고난을 통하여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게 하십니다. 고난 중에도 하나님의 깊은 간섭을 발견합니다.

고난이 만약 악 자체의 개념이라면 예수님이 그 고난에 무참히 밟히실 리가 없었을 것입니다. 예수님도 그 고난 속에서 좋은 것을 보셨습니다. 지옥의 계곡으로 빠져가는 우리들을 역전시키는 즐거움을 생각하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그렇게 되었습니다.

히브리서 12: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베드로전서 2:24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

고난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물론 내가 겪고 있는 고난이 가장 크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어떤 고난 속에서도 고난에 눌리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역전된 사람들

기적의 아침을 보고 있는 사람들

영원한 생명을 소유한 사람들

최고의 친구가 있는 사람들

희망을 있고, 그 희망을 보는 사람들

그리스도로 인해 승리가 보장된 사람들

복음의 진보를 이뤄낸 사람들

바로 예수님께 속한 사람들, 여러분입니다. 이 아침 승리하십시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6338de920

글 읽기
이전글 야고보서 4장8절 2020-10-15 08:53:58
다음글 시편 139편1절-10절 2020-10-19 09:32:46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