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어떻게 정비해야 할까? 이곳을 어떻게 공사해야 하나? 하나님께 지혜를 달라고 계속해서 물어보셨다고 하십니다. 2024-03-20 08:11:26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1

그 어떤 힘든 상황에도 힘이 날 때가 있습니다. 그 어떤 불규칙하고 피곤한 상황에서 힘이 날 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이 정확히 느껴질 때… 그 대 느끼는 기쁨과 감격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한 장로님이 저에게 상기된 목소리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일하신 게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워하는 목소리로 너무나 간증을 하고 싶다는 것이었어요. 장로님은 지금 한창 공사 중이라고 하셨고, 혹시 와줄 수 있냐고 해서 저는 그 현장으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장로님께서 섬기시는 교회는 큰 기독학교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 옆에 영성센터도 운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센터가 활기찬 운영이 안되었었는데 장로님께 미션이 부여된 것이죠. 이 주변을 잘 정비해서 많은 사람들이 오게 해서 정말 기도하고 싶은 공간, 은혜받는 공간, 기독 학교를 위해 응원하는 공간이 되게 하면 좋겠다는 미션이었습니다.

어떻게 정비해야 할까? 영성센터 주변을 어떻게 아름답게 꾸며야 할까? 수많은 생각들 속에서 하나님께 지혜를 달라고 계속해서 물어보셨다고 하십니다. 그러던 중 예배중에 하나님께서 십자가를 마음에 주셨고, 그렇다면 어떻게 이 십자가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계속 물으셨다고 합니다. 작업이 시작되는 데,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시는 것 같은 부분을 공사 중에 용기 있게 처리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작업이 끝나는 그 순간 하나님이 지혜를 주셨다는 것입니다. 아주 즉흥적인 지혜였는데요. 바로 십자가 아이디어였습니다.

삼위일체의 십자가 및 내가 죽어야 하는 십자가 이렇게 4개의 십자가를 표현하라는 감동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곧바로 그려보니 그 공간과 딱 맞는 결과물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면 어떤 말씀인지 잘 모를 수 있는데요. 보이는 라디오로 먼저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원래의 공간들을 정비하던 사진이고요..

1

다음은 주님께서 주신 지혜로 십자가 아이디어로 정비한 사진입니다. ^^

3
2

십자가… 왜 장로님이 이토록 흥분하고 기뻐하셨는지 아시겠습니까? 십자가 하나로 이 공간이 명소가 될 것이 느껴졌습니다. 십자가 하나로 확 달라졌지요? 복음의 요람, 영성의 샘터가 될 것이 느껴졌습니다. 십자가 옆 익투스 모양도 주님이 아이디어를 주셨다고 하십니다.

장로님은 너무나 좋아하신 것이 느껴졌습니다. 하나님이 간섭해 주신 것이 좋았고, 하나님이 친히 역사해 주신 것이 좋았고, 이 모든 순간이 하나님께 감사였고, 이 자체를 간증하고 싶으셨던 것입니다. 그리고 눈물로 함께 기도했던 많은 중보자들이 있었는데 이 모든 부분이 하나님이 하신 것을 너무나 간증하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저도 그 마음이 너무나 느껴졌습니다. 교회와 학교를 위해, 그리고 이곳이 정말 하나님이 기뻐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절실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골로새서 1:29

이를 위하여 나도 내 속에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이의 역사를 따라 힘을 다하여 수고하노라

사랑하는 여러분~ 저도 주님과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내가 우선이 된 결과물이 아닌 주님께서 일해주셔서 나오는 결과물을 보고 싶습니다. 오늘 분명 그런 하루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51036g178

글 읽기
이전글 지치고 힘들었던 도망자 다윗은 골리앗의 칼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요? 2024-03-19 07:49:54
다음글 주께서 생명의 길을 보이셨으니 우리가 생명의 길을 걸어갑니다 - 이 길 위에- 2024-03-21 08:42:41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