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공지] 기억하고 기억하라!! 2022-04-19 08:06:47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36

*책을 싫어해 성경 말씀을 잘 안 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게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을 기억하지 않아서 말씀을 보지 않은 것입니다.

*시간이 없어 가정예배를 드리지 못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게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을 기억하지 않아서 가정 예배를 드리지 못했던 것입니다.

*말주변이 없어, 열정이 없어 전도하지 못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게 아니었습니다. 예수님의 진심 어린 명령이 기억나지 않아 전도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기억만 났으면 되었을 텐데… 사실 바쁜 아침엔 기억이 더 잘 안 납니다. 그래서 저도 일어나자마자 이 생각부터 했습니다.

[그래 주님을 기억하자. 오늘 아침 가장 중요한 자세는 주님을 기억하는 것이다]

아멘 특별히 오늘은 화요일,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는 사람들에게 늘 열매가 있습니다.

한 집사님은 전도가 너무 긴장되는데 전도하기 전 꼭 이 말씀을 묵상한답니다.

사도행전 13:48

이방인들이 듣고 기뻐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찬송하며 영생을 주시기로 작정된 자는 다 믿더라

시작할 때 가슴은 두근거리고 어렵고 힘들고 방법이 없는 것 같지만 ‘작정된 자는 다 믿더라’ 이 말씀을 기억할 때 “맞다. 내가 만나는 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작정된 사람이다. 주님이 나를 만나게 하신 이유가 있는 것이다.” 그렇게 힘이 나고 신바람까지 난다는 것이었습니다.

시편 30:4

주의 성도들아 여호와를 찬송하며 그의 거룩함을 기억하며 감사하라

디모데후서 2:8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억하라

그분을 기억하는 자리로 나아가는 시간, 그래서 오늘은 좋은 아침입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ab813df871

글 읽기
이전글 부활절묵상 - 주님 벌써 냄새가 나나이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2022-04-18 08:22:13
다음글 [걱정하지 마세요~ 하나님이 더 설레세요~] 2022-04-20 10:00:21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