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잠언 4장26절-27절 2019-10-11 08:46:09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96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영혼의 깊은 밤을 보낼 때, 상처로 낙심할 때, 앞이 보이지 않아 주저할 때에 놋 뱀을 쳐다보듯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자들은 그분을 예배합니다. 하나님께 시선을 고정하면 주께서 인도하시는 길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예배의 시간이 우리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낄 때”
전심으로 하나님을 예배할 때, 하나님께서는 그분을 나타내십니다. 크고 강하시며 전능하신 그 하나님을 만난 사람은 그분을 신뢰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믿음으로 삶과 현실을 마주 대합니다. 그 결단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세상은 주의 나라가 되고”
삶은 여전히 결코 쉽지 않지만,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다스리시는 걸 믿는다면 우리는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광야가 기뻐하고 산들이 춤을 추는 그 나라가 곧 임할 것입니다. 그 선포가 더욱 울려 퍼져야 합니다.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네”
강한 바람처럼, 따스한 온기처럼, 땅을 적시는 비처럼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그분은 우리를 통해 주의 사역을 이루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과 동역한다면 기쁘게 나를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시선이란 찬양을 부른 김명선 간사님의 고백인데요~ 참 은혜였습니다. 
 
복된 하루 떠오르는 샛별이신 주님께 시선을 고정시킵시다. 세상의 소리에 일희일비하지 맙시다. 매시간 인자가 문 앞에 있는 것처럼 행동합시다. 변질되지 않은 우리의 순수한 마음으로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린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역사하시지 않을까요? 오늘 가을 하늘을 올려다보며 주의 말씀을 읊조립시다. 
 
잠언 4장 26절–27절
네 모든 길을 든든히 하라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네 발을 악에서 떠나게 하라
 
다음 주 가을 개편입니다. 주님을 똑바로 보고 가고 싶으나 저는 참 많이 부족합니다. 지혜가 필요합니다. 저를 위해서도, 방송 프로그램을 위해서도 기도 한번 꼭 부탁드립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bc4727e7f5

글 읽기
이전글 골로새서 1장13절 2019-10-10 08:35:36
다음글 요한복음 12장46절 2019-10-14 09:31:04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