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요한복음 8장12절 2021-05-25 08:54:12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62

오늘 보이는 라디오로 오프닝 퀴즈를 내려고 합니다.

(1) ‘절대적 가벼움’, (2) ‘절대적 빠름’, (3) 편재성, (4) 불가분성의 특징을 지니며 비물질적 물질로서 다른 모든 물질을 드러나게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맞습니다. 바로 빛 [Light]입니다.

얼마 전 미술관을 다녀왔는데요. 한 작품을 여러분에게 오프닝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퀴즈입니다. 어떤 모양 같으세요? 8자 모양 같기도 하고요. 나뭇잎을 엮어서 붙여놓은 것 같기도 하고요, 도통 알 수 없는 작품인데요. 말 그대로 알 수 없습니다. 추상적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빛을 비취면 이런 그림자가 나옵니다.

와… 아름답지요?^^ 빛을 받으니 두 남녀의 아름다운 입맞춤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엄익훈 작가의 <네거티브 스페이스 space in perspective>인데요.

참 신기하지요?^^ 이 작품을 보는데, 빛 가운데 거하고 싶어졌습니다. 동시에 우리를 빛 가운데로 오게 하고픈 예수님의 마음도 떠올랐습니다. 빛으로 나아갈 때, 나의 어둠과 숨은 허물이 드러나고 주님의 아름다움을 닮아갈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추상적인 작품처럼 불분명한 삶이 빛을 받을 때 아름다움이 가득한 삶으로 바뀌는 것이죠. 말 그대로 무명의 존재가 작품으로 변화 받는 인생이 되는 것입니다.

요한1서 1:7 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요한복음 8:12 예수께서 또 말씀하여 이르시되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오늘 아침 우리는 어디에 관심을 두어야 할까요? 바로 주광성!! 빛 가운데 서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따라 생명의 빛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을 향한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이 바로 그 빛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망 있는 밝은 인생을 응원합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de1g5f1207

글 읽기
이전글 잠언 16장24절 2021-05-24 08:09:27
다음글 요한복음 1장12절 2021-05-26 08:33:22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