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요한1서 1장6-7절 2021-06-10 08:27:54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82

[사람들이 가진 사회적 지위는 하나님 앞에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이 많다고 좋은 교회가 되는 게 아니고 명망 있는 사람이 많다고 성공한 교회가 되는 것도 아니다. 사회 명사들이 많다는 게 교회의 격을 높이는 것도 아니다.

교회의 격은 얼마나 많은 죄인이 회개하고 예수님께로 나와 새 삶을 살아가느냐로 결정된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을, 하나님을 떠나 살았던 죄인으로 나오게 해야 한다.

교회는 힘 있는 사람이 와서 행세하는 곳이 아니다. 죄인들이 나와서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구원을 얻는 곳이다. 그래서 모든 사람을 죄인으로 나오게 할 때 비로소 세상과 구별된 교회로 존재한다.

혹시 교회가 자신의 사회적 위치에 걸맞은 대우를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불편했던 적이 있는가. 나아만처럼 분노해 교회를 떠나려 했던 적이 있는가. 그러나 사회경력과 상관없이 철저하게 죄인으로 받아주는 교회가 건강하고 좋은 교회다. – 포항중앙침례교회 김중식 목사의 세상을 이기는 건강한 교회 중에서-]

한 영혼을 생각하는 [교회의 격]을 생각하면서, 문득 제 안에 드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예수님과의 [사귐의 격]에 대해서 말입니다.

예수님과의 사귐… 어느 정도 힘을 얻고, 어느 정도 평강을 얻고, 원하는 기도에 응답을 해주고, 따뜻한 감동을 얻는 어느 정도의 친한 사귐을 느끼는 것 아닌가 말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주님과의 사귐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요한 1서 1장 6-7절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주님과 사귐이 있다는 것은 우리의 모든 죄가 해결을 받는 경험까지임을 말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이 경험되는 가슴 떨리는 사귐..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주님과 어디까지 사귀고 계십니까? 나의 죄의 문제를 해결 받는 차원이 다른 사귐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사귐의 격이 다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ab39c28e9g

글 읽기
이전글 에베소서 5장15절-16절 2021-06-09 09:08:18
다음글 마태복음 11장28절 2021-06-11 07:48:31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