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누가복음 5장13절 2021-03-29 07:27:46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59

여러분의 손을 한번 봐주십시오.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손에는 온몸의 신경이 모여 있지요? 가장 예민하고 소중한 곳이기에 수지침은 이런 원리로 우리 몸을 치료합니다. 건강한 손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부드럽고 핑크색을 띠며 따뜻해야 건강한 손]

고난주간을 맞아 묵상을 하는데요. 예수님의 손이 나를 향하실 때 나는 어떤 마음이 들까? 생각이 들면서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문득 예수님의 손이 떠올랐습니다.

[아.. 예수님의 손은 분명 구멍 난 손이시겠구나.]

제자들이 부활하신 주님을 만났다고 할 때, 의심 많은 도마는 이렇게 말하지요?

요한복음 20장 25-27절

내가 그의 손의 못 자국을 보며 내 손가락을 그 못 자국에 넣으며 내 손을 그 옆구리에 넣어 보지 않고는 믿지 아니하겠노라 하니라…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 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이르시되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을 보고 네 손을 내밀어 내 옆구리에 넣어 보라 그리하여 믿음 없는 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라

도마가 보았던 그 손, 예수님의 손이 보이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의 구멍 난 손은 대제사장의 십자가 형벌의 음모, 성공 덕분이 아니었습니다. 굵은 대못 때문만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의 사랑의 결심이었고 상징이었습니다.

오늘 아침도 주님은 우리에게 손을 내미십니다. 평범한 손처럼 여기고 뿌리치며 이렇게 말하진 않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저 바빠요…. 이것 하고, 묵상을 하던, 기도를 하던, 전도를 하던 할게요…]

오늘 우리는 주님의 손을 붙들어야 합니다. 가장 절망적일 때에라도 주님의 손을 놓치면 안 됩니다. 이 방송을 듣고, 이 글을 읽고 있는 현장… 예수님이 손이 내밀어지는 곳, 살아남과 치유와, 교훈과 기적이 일어나는 현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내 앞날은 주님의 손에 있습니다!!

마태복음 14:31

예수께서 즉시 손을 내밀어 그를 붙잡으시며 이르시되 믿음이 작은 자여 왜 의심하였느냐 하시고

누가복음 5:13

예수께서 손을 내밀어 그에게 대시며 이르시되 내가 원하노니 깨끗함을 받으라 하신대 나병이 곧 떠나니라

https://youtu.be/p6mSnnx-j9k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b0c3d9399

글 읽기
이전글 이사야 55장9절 2021-03-26 08:17:46
다음글 로마서 8장2절 2021-03-30 09:01:48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