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요한복음 4장14절 2020-03-05 09:45:30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128
농업국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라가 있습니다. 농업을 배우기 위해 우리나라도 연수를 많이 가는데요. 바로 이스라엘입니다. 근데 좀 의하합니다. 낮엔 구름기둥, 밤엔 불기둥이 필요했던 척박한 광야로 유명한 이스라엘이 농업으로 유명하다? 사실 이스라엘 땅은 농업을 하기에 어려운 곳이죠. 강수량이 우리나라의 30%이고 국토의 60%가 건조한 사막과 같은 땅인데 비도 겨울에 두 달만 온다고 합니다. 그런 이스라엘 농업의 비결이 있는데요. 그것은 사막으로 물을 끌어오는 능력입니다. 불가능한 땅을 개척하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얻었다고 합니다. 
 
미국도 마찬가지인데요. 우리가 잘 알듯 미국은 세계 최대 농산물 수출국인데요. 신기한 것은 그 좋은 농산물들이 물이 많고 땅이 좋은 동부지역이 아닌, 비도 오지 않는 사막기후인 서부지역에 가장 큰 농장들이 즐비합니다. 후버댐을 만들어 물을 공급하면서 사막을 곡창지대로 만듭니다. 이렇게 개발된 곳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네바다주를 비롯한 미 서부지역 전체 도시입니다. 
 
사막이란 어려운 조건에 물을 끌어올리는 치열한 노력을 통해, 그 땅들은 세계적인 농산지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 모습을 보고 많은 감동이 있었습니다. 우리의 상황이 사막 같을 수 있지요.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답답하고, 경제적인 위기와, 여러 어려움들을 목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물을 끌어오려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힘들어도 그것이 사는 길이기에 눈물을 뿌리는 사람들… 물을 끌어오는 그 사람이 여러분입니다. 
 
사막에 물을 끌어들이면 희망의 땅이 될 수 있듯이, 사랑의 샘물을 들어갔기에 대한민국, 특히 대구와 경북지역은 분명 희망의 새봄을 맞이할 것입니다. 비단 후원의 수혜자만이겠습니까? 후원자인 여러분의 마음속에 하나님과 여러분만 아는 놀라운 간증이 이어질 것입니다. 
오늘 물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특별히 오늘 아침은 혹시나 우리도 메마른 상황 속에 생수이신 예수님을 모셔드리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봄이 오고 있습니다. 물을 끌어와야 합니다. 기도와 말씀묵상과 찬양으로 사랑의 생수를 끌어오는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4:14)]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b84d37f626

글 읽기
이전글 잠언 2장1절-9절 2020-03-04 10:33:38
다음글 시편 18편46절 2020-03-06 14:48:30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