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NC마켓


글 읽기
제목 다니엘 6장22절 2020-02-03 10:45:57
카테고리 bible
작성자 newborncross
조회 144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등을 돌리는 이유 중 하나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믿지 못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의심하는 큰 이유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응답이 절실할 때 하나님이 잠잠히 계시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하나님께 실망해서입니다. 하나님의 침묵은 믿음에 대한 큰 시련이자 시험입니다.
다니엘이 하나님을 섬기고 하나님께 기도했다는 이유로 사자굴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하나님은 침묵하고 계십니다. 침묵을 겪어 봤습니까? 다니엘을 위해 하나님이 개입하셔야 할 것 같았고, 뭔가 말씀하실 것 같은 타이밍이 여러 번 지나갔습니다. 성도가 기도하는 그때가 정말 좋은 타이밍 아닙니까? 하나님도 좋고, 다니엘도 좋고, 일석 4조, 일석오조의 타이밍에 하나님은 침묵하십니다. 이때 악인들은 하나님을 얼마나 우습게 알겠습니까? 다니엘의 하나님.. 침묵하는 하나님은 살아계십니까? 
그런데 다니엘 6장 22절에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하나님이 이미 그의 천사를 보내어 사자들의 입을 봉하셨으므로 사자들이 나를 상해하지 못하였사오니 단 6:22 
하나님은 어디에 계셨습니까? 그렇습니다 하나님은 사자굴에 계셨습니다. 사자굴은 하나님을 만나는 장소였습니다. – 내러티브로 풀어가는 다니엘 이야기 중에서(안강 영락교회 장대영 목사) – ]
단 6:23 이는 그가 자기의 하나님을 믿음이었더라 
사랑하는 여러분~ 혹시 하나님의 침묵을 경험하고 있으십니까? 언제 무엇을 어떻게.. 대처할지 모르는 코로나 바이러스처럼 답답한 위기의 환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때 다니엘의 믿음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때를 따라 반드시 도울 것이라는 믿음!!
침묵 속에서도 하나님의 사인은 반드시 드러날 것이라는 믿음!!
지금 손해 보고 희생해도 하나님이 반드시 일하실 것이라는 믿음!! 
우리의 하나님은 온갖 고난을 겪는 우리를 위로해 주십니다. 그래서 우리가 하나님에게 받는 위로로 고난 당하는 사람들을 위로할 수 있게 하십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나아가는 당신에게 오늘도 새힘을 더하십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0

자동생성방지를 위해빨간색숫자를 입력하세요
c37d6eg0f97

글 읽기
이전글 시편 148편14절 2020-01-31 09:16:09
다음글 시편 33편13절-14절 2020-02-04 09:28:37

오늘본상품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